blank

언론소식

대구경북 우수 스타트업 112개사 제품 한눈에

페이지 정보

최고관리자 17-11-22 13:23 531  0

본문

대구경북 우수 스타트업 기업의 축제가 대구에서 처음 열린다.

대구경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(청장 직무대리 이영석, 이하 대경중기청)은 지역 경제의 미래를 이끌어 갈 우수 스타트업 육성 결과를 선보이고 벤처`창업 붐을 키우고자 '2017 대구경북 글로벌 벤처창업 한마당'을 22, 23일 대구 엑스코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.

대경중기청이 주최하고 지역 창업 선도대학(계명대`경일대`대구대학교), 창업도약패키지(경북대, 대구경북과학기술원), 창업보육협의회, 대경벤처창업성장재단, 크리에이티브팩토리가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지역의 우수 스타트업 112개사가 참가한 가운데 우수제품 전시회를 선보이는 장이다.

홈플러스, G마켓 등 국내외 유명 바이어 20여 명이 참가해 일대일 판로상담 및 해외진출전략 상담 등 스타트업의 판로를 지원하는 글로벌 유통상담회가 개최된다. 또 지역에서 엄선된 유망 스타트업 7개사가 투자유치 설명회를 열며 수도권의 투자심사역이 즉석에서 투자유치 멘토링을 실시하는 투자포럼도 열린다. 행사와 함께 열리는 토크 콘서트에서는 4차 산업혁명 및 크라우드 펀딩 성공전략에 대한 전문가 특강과 창업기업의 투자유치 및 투자활성화를 주제로 참가자들과 소통하는 시간이 마련될 예정이다. 메이커톤 프로그램에서는 무박 2일간의 아이디어 경진대회가 열리며 3D프린터에 대해 체험을 할 수 있는 3D프린터 체험존도 함께 운영된다.

 

기사 링크 : http://www.imaeil.com/sub_news/sub_news_view.php?news_id=52395&yy=2017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